[Profile Category:] <span>온화(溫華)</span>

Home / 온화(溫華)
Sungoh Yang

Sungoh Yang

정갈함과 간결한 선, 나무 그대로의 결을 꾸밈없이 보여지고, 따듯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가구.
조선조 가구의 절제된 조형미와 자연주의적인 감성을 현대적 재해석을 통해 우리 실생활에
보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만들고자 한다.

Bongsup Kim

Bongsup Kim

조형미가 가미된 생활가구. 우리가 생활하고 있는 공간을 보다 멋스럽고 풍요롭게 보이도록.
하나의 가구가 가구가 아닌 작품을 놓아둔 것처럼 보여지는 가구를 고민하고 작업 한다.
우리의 생활 속에서 쓰여지는 모든 제품들이 쓸모 없는 것은 없다. 하지만 같은 물건이라도 다른 느낌을 전달해 줄 수 있지 않을까를 고민하고 작업한다.

Haäm

Haäm

ancient-age-reflexion
전통적으로 혼례 때 주고 받는 선물인 ‘함’의 의미에서 가지고 왔다. 전통적인 에나멜(칠보, 법랑)기술을 현대적으로 응용・재해석 하고, contemporary design과 craft를 결합하여 현대인들을 위한 ‘오랫동안 지니고, 사용하고 싶은 제품’을 제안하고자 한다.

Joohyung Kim

Joohyung Kim

사춘기(思春期)가 ‘생각의 봄’이라는 뜻임을 듣던 어느 날, 그 말이 너무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다. 질풍노도니 무서운 중2니 하는 것이 아니라, 들쑥날쑥 삐죽삐죽 하기도 하지만 따뜻하기도 하고 싱그럽기도 한...... 생각해보면 미소가 지어지는 그런 시기였었나보다. 그러면서 문득 바라보면 눈물나도록 좋기만 한 푸른 녹음와 그 사이로 반짝이는 햇살에 대해 생각해 보았다.

Youmi Kim

Youmi Kim

These works expressed root plants, one of natural products in the dynamic and organic form and used crochet technique with a metal wire. Root plants mean the plant growing by storing nutrients in roots and the root is an organ sucking up moisture and nutrients from the soil. Free forms of root plants continuously growing and reacting in the ground are formatively attractive.